모모랜드 낸시 자가격리… 무슨 일?
모모랜드 낸시 자가격리… 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낸시(출처: 낸시 인스타그램)
낸시(출처: 낸시 인스타그램)

모모랜드 낸시 자가격리…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그룹 모모랜드 낸시가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28일 “낸시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현재 자발적으로 코로나 검사 후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시는 보건당국의 지시가 있을 때까지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모든 관계자분들의 안전을 위해 금일(28일) 출연 예정이었던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않으며 기타 일정 역시 취소됨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다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모모랜드 낸시 소속사 입장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모모랜드 낸시 양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현재 자발적으로 코로나 검사 후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따라서 낸시 양은 보건당국의 지시가 있을 때까지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모든 관계자분들의 안전을 위해 금일(28일) 출연 예정이었던 MBC '쇼! 음악중심' 에 출연하지 않으며 기타 일정 역시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다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