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디자인 경영혁신 대국민 공모전 개최 (제공: 코레일유통) ⓒ천지일보 2020.11.28
코레일유통, 디자인 경영혁신 대국민 공모전 개최 (제공: 코레일유통) ⓒ천지일보 2020.11.2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철도 관련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오는 12월 13일까지 디자인 경영혁신을 위한 대국민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나만의 코레일유통을 디자인 혁신하라’는 주제로 디자인경영 혁신 선포 및 공공기관으로서 국민과의 소통에 앞장서고자 기획됐다.

공모분야는 코레일유통의 기업이미지 또는 스토리웨이 편의점, 카페스토리웨이, 트리핀 등의 직영 사업 브랜드에 대한 홍보 포스터와 일러스트 디자인이며, A3 크기의 JPG파일 이미지와 참가신청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30일부터 12월 13일 까지며 담당자 이메일(yoon6038@korailretail.com)로 작품을 접수하면 된다.

코레일유통 디자인 혁신에 관심 있는 만 18세 이상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코레일유통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내려받기 및 자세한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디자인 작품은 1, 2차에 걸쳐 심사가 진행되며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4명 등 총 7명을 선정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 눈높이에 맞는 경영혁신에 앞장서고자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참신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극 받아들여 디자인경영의 정착 및 공공기관 혁신의 발전 동력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