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출시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제공: SPC 그룹)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제공: SPC 그룹)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라그릴리아가 겨울 한정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특제 소스로 구워낸 통소갈비와 킬바사 소시지·각종 야채와 프렌치 프라이로 구성된 ‘메가 비프립 스테이크 플래터’ ▲겨울이 제철인 제주산 딱새우와 가리비·바지락 등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은 ‘제주 딱새우 오일 파스타’ ▲육즙 가득 스테이크와 각종 버섯·트러플 크림 소스가 함께 어우러진 ‘스테이크 트러플 크림 파스타’ ▲오븐에 구워낸 대하와 특제 볼로네제 소스를 더한 ‘새우 볼로네제 파스타’ ▲달콤한 고구마 튀김 위에 슈레드 체다치즈를 듬뿍 올린 ‘스위트 포테이토 치즈 프라이즈’ 등이다.

▲드롭탑, ‘베이커리&디저트 11종’ 출시

not caption

카페 드롭탑이 추운 겨울을 든든하고 달콤하게 보낼 수 있는 베이커리와 디저트 신메뉴를 11종 출시한다. 고품질의 케이크 3종과 든든한 델리 3종, 구움 과자 4종, 앙토스트를 신메뉴로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한 11종의 신제품은 계절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메뉴로 포장 및 배달서비스 구매가 용이한 사이즈의 간편성을 갖추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제공: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제공: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전자레인지로 40초만 데우면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를 출시한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3대 영양소 및 2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수술 전후로 영양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나 영양이 부족한 이들의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쌀쌀해지는 겨울철 부모님이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