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포장·배달 프로모션 강화. (제공: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포장·배달 프로모션 강화.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 24일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됨에 따라 언택트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포장·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해 ‘집콕족’ 사로잡기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27~29일 3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BLACK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멤버십 오더로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L)’를 두잔 이상 주문하면 한잔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쿠폰은 공차 멤버십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일 동안 멤버십 회원 한명당 한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오더는 비대면 주문 서비스로 GPS 기반해 현재 위치에서 최대 2㎞까지의 공차 매장을 선택 주문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공차 앱을 통해 메뉴 준비부터 수령 가능 여부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기존 공차 멤버십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공차 BLACK FRIDAY’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일간 한 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공차 매장 중 멤버십 오더 운영 매장에 한해 적용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배달의민족 내 공차 브랜드관에서는 1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내 브랜드관에서 공차 배너를 클릭 후 공차 브랜드관에 진입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지난달 출시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토피넛&다크초코’ 3종을 비롯해 공차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 배달의민족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마다 1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FLY-DAY’ 프로모션이다. 27일과 내달 매주 금요일(4·11·18·25일)에 배달의민족 앱 내 요일 할인 프로모션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

12월에도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내달 1~5일 요기요 앱에서 1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은 요기요 앱 내 ‘슈퍼레드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며 공차 메뉴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