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가 독점 에피소드 ‘가짜사나이2: 더 메이킹’ 오는 28일 공개한다. (제공: 왓챠) ⓒ천지일보 2020.11.27
왓챠가 독점 에피소드 ‘가짜사나이2: 더 메이킹’ 오는 28일 공개한다. (제공: 왓챠) ⓒ천지일보 2020.11.27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오는 28일 낮 12시에 ‘가짜사나이 2’의 대단원을 정리하는 독점 스페셜 에피소드 ‘가짜사나이2: 더 메이킹’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왓챠는 28일 ‘가짜사나이 2’의 마지막 에피소드 8화와 동시에 독점 스페셜 에피소드 ‘가짜사나이2: 더 메이킹(더 메이킹)’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 메이킹’에는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솔직한 속마음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동 중인 차량 안에서 교육생들이 나누는 생생한 대화를 통해 교육생들이 생각하는 가장 무서운 교관은 누구인지, 교육생들이 혹독한 무사트 훈련과정에 자원하게 된 진짜 사정과 중도에 퇴교하게 된 교육생들의 속내는 어떤지 이 스페셜 영상을 통해 엿볼 수 있다.

제작진이 ‘가짜사나이 2’를 제작하게 된 배경과 실제 훈련장을 방불케 하는 훈련 장소에 감춰진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밀도 이 스페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짜사나이’를 즐겁게 즐겼던 팬들이라면 ‘더 메이킹’을 통해 본편의 재미와 감동을 한층 더 깊이 느낄 수 있다.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가 글로벌 보안전문회사 무사트와 공동으로 만든 리얼리티 예능이다. 방송인 등 평범한 일반인들이 특수부대와 같은 혹독한 훈련을 받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 큰 인기를 모았다. 올해 7월 1기가, 10월에는 2기가 공개돼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