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수정,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홈쇼핑 게스트로  데뷔. (제공: 매일유업)
방송인 강수정,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홈쇼핑 게스트로 데뷔.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매일유업이 100% 우유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26일 저녁 8시 40분 GS홈쇼핑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선보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우유 속 단 0.0003%에 불과한 귀한 성분을 활용한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이다.

100% 우유에서 추출한 밀크세라마이드와 흡수를 고려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해 겉과 속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비타민C 1일 권장 섭취량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까지 추가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1포에는 125㎖ 우유 약 5컵과 동일한 양의 세라마이드 지표 성분이 들어있다. 매일 하루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는 분말스틱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요거트 맛이다.

특히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건조한 가을 피부를 위한 우유 피부 관리법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을 함께 증정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은 밀크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직접 피부에 붙여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농축 밀키 에센스가 포함돼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고 대나무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밀착력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 론칭기념으로 앱 할인, 전원 체험키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상가 대비 최대 39%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혜택도 주어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