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청미채’ 2종 출시

동원F&B 덴마크 청미채 2종. (제공: 동원F&B)
동원F&B 덴마크 청미채 2종. (제공: 동원F&B)

동원F&B가 ‘청미채’를 넣은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 ‘덴마크 청미채’ 2종(그린, 옐로우)을 출시했다. ‘덴마크 청미채 그린’은 면역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키위, 양배추, 적피망 등이 담겨있으며 ‘덴마크 청미채 옐로우’는 항산화 기능이 있다고 알려진 바나나, 파인애플, 당근 등이 들어있다. 20가지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한 컵에 담아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not caption

삼양사가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 믹스’ 3종을 출시했다.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농심켈로그, 영양만점 신제품으로 그래놀라 시장 공략 박차

농심켈로그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오븐에서 구운 4곡 그래놀라를 기본으로 리얼 블루베리와 아몬드 슬라이스를 통으로 넣은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귀리, 쌀, 통밀, 옥수수 등을 뭉친 통곡물에 블루베리와 아몬드를 자연 모습 그대로 곁들인 제품으로 새콤하고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바삭한 쌀 푸레이크에도 꿀과 블루베리를 입혀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의 맛을 한층 더 높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