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제공: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제공: 대상웰라이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마이밀 뉴프로틴바’가 GS25 편의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 비율로 균형 있게 구성된 균형단백질 음료다. 하루 2팩 섭취 시 단백질 18g,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8가지 곡물과 견과가 함유돼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음료로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고단백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간식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군것질을 대신해 건강한 고단백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1개(21g)에 근육의 주원료인 단백질 2.5g과 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2g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1팩에 1800원, ‘마이밀 뉴프로틴바’는 1개에 1500원에 만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은 중장년층의 부족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 설계된 브랜드이다. 대상웰라이프는 고함량 균형단백질 분말형 제품인 ‘마이밀 뉴프로틴’을 시작으로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고단백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 등을 연이어 출시했다. 농구선수 출신 인기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내세워 TVCF와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