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LOVE H&B 어워즈 로고. (제공: 롯데쇼핑)
롭스 LOVE H&B 어워즈 로고.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23일 2020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 및 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2020 롭스 LOVE H&B AWARDS’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롭스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한 해 동안 매출, 성장률 등 종합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협력사를 선정해 ‘LOVE H&B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지난 2년간은 오프라인 시상식을 개최해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자리를 가지기도 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상식 대신 파트너사들을 개별적으로 만나 상패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한 해 동안 노고와 감사를 표했다.

‘2020 롭스 LOVE H&B AWARDS’에서는 8개 부문, 19개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Best Brand of the Year 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매출, 성장률 등에서 가장 높게 평가된 ㈜스카이007의 ‘삐아’가 선정됐다. ▲Best Performance는 ‘키스미’ ▲Best Sales는 ‘데싱디바·메디힐’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롭스에만 입점된 우수 브랜드를 평가한 Only LOHBs 부문은 라포티셀·앤서나인틴·어라운드미 ▲당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수상하는 New Face 부문은 어퓨·더랩바이블랑두·데이지크가 수상했다.

전년 대비 성장률이 높고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Rising Star 부문은 고려은단·웰러스·락토핏·이글립스에게 돌아갔다. 또한 ▲소비자 최다 초이스 부문에는 올해 단일 상품 매출이 가장 높은 브랜드 ‘경남제약·메디큐브’가 선정됐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며 여러 부문에서 건강기능식품 관련 브랜드 4개가 수상한 점이 눈에 띈다. 이 외에도 ▲롭스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우수한 파트너십을 보여준 ㈜창진씨제이·㈜재우인터네셔날·㈜그레이스인터네셔날이 베스트 파트너 부문을 수상했다.

윤회진 롭스 영업부문장은 “롭스의 협력 파트너사들은 고객들의 니즈와 만족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소중한 자산이다”며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동반성장에 대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