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수란 기자] '핀크(대표 권영탁)'가 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해피포인트앱’에서 송금을 할 수 있는 ‘해피송금’ 서비스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전국 6300여개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식품외식업계 최대의 통합 멤버십으로 2000만명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통합 플랫폼으로 변모하고 있는 ‘해피포인트앱’에 ‘송금’ 기능을 더해 활용 범위를 확대하고, 이용자들의 편익을 높이는 데에 양사의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이번 제휴가 성사됐다.

송금 방법은 간편하다. 해피포인트앱에서 ‘해피송금’을 누른 후 휴대폰 번호와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고 ‘송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기입된 정보가 핀크 앱 송금 화면으로 연동된다. 그 다음 핀크 송금 페이지에서 송금액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무료 송금이 완료된다. 송금 받는 사람이 핀크 앱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도 수취 할 수 있다.

​핀크는 ‘해피송금’ 출시를 기념해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피송금을 통해 핀크 최초 가입 시 해피포인트 2천점을 지급한다.(단, 탈퇴 후 재가입자는 제외) 이와 더불어, ‘해피송금’을 실행할 때마다 해피포인트 100점씩 최대 10회 제공한다. 여기에 송금 시 최대 5만원의 당첨금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봉투’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어 혜택이 배가될 전망이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럭키봉투 등 송금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핀크가 해피포인트와 손잡고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송금하고 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해피송금’을 론칭했다"라며 "핀크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에서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업종간 경계를 허무는 과감한 제휴를 끊임없이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