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가 TV CHOSUN과 함께 공개하는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해라’의 포스터.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 2020.11.20
웨이브가 TV CHOSUN과 함께 공개하는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해라’의 포스터.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 2020.11.20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웨이브가 TV CHOSUN과 함께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해라’를 OTT 독점 공개한다.

20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는 김사랑, 윤현민 주연 드라마 TV CHOSUN ‘복수해라’를 오는 21일 오후 9시 본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웨이브에서는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내용의 장면들이 포함된 무삭제 버전으로 전편 공개된다.

‘복수해라’는 유명 방송인의 아내이자 프리랜서 방송인, 인플루언서, 작가로 화려한 삶을 살다가 거짓 스캔들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진 주인공 강해라가 복수를 위해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사랑이 주인공 강해라 역을 맡았다. 김사랑은 승률 100%의 냉혈 변호사 차민준 역을 맡은 윤현민과 함께 누명을 벗고 세상을 향한 통쾌한 복수를 선보인다.

또한 FB그룹 후계자 김태온 역의 유선, 아버지가 운영하던 흥신소를 물려받은 구은혜 역의 윤소이, FB그룹 총수 김상구 역의 정만식 등 화려한 라인업의 배우들이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웨이브는 올해 ‘꼰대인턴’을 시작으로 아이돌 리얼리티 예능, 종편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오는 12월에는 조여정, 고준 주연 ‘바람피면 죽는다’를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