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출시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제공: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제공: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생생빵상회’의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제품은 핫도그 파이·쫀득 크림 치즈볼·쫀득 호박 단팥볼 등이다.‘핫도그 파이’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를 바삭한 파이로 감싸 식감이 톡특한 제품이다. ‘쫀득 크림 치즈볼’은 체다치즈 반죽의 생지 형태를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담백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좋다. ‘쫀득 호박 단팥볼’은 쫄깃한 타피오카 전분과 달콤한 호박 분말을 사용했고 반죽 속에는 달달한 단,천징리보팥이 들어가 있다.

◆맘스터치, 사이드 신메뉴 ‘후라이드 통다리·베이컨 치즈 감자’ 출시

not caption

맘스터치가 사이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사이드 메뉴는 ‘후라이드 통다리’와 ‘베이컨 치즈 감자’로 기존 메뉴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출시됐다. 후라이드 통다리는 후라이드 치킨 본연의 고소함과 바삭바삭함을 큼직한 통치킨 다리살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000원이다. 베이컨 치즈 감자는 포슬포슬한 감자튀김에 고소한 치즈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 살사소스, 상큼한 랜치소스를 곁들였다.

◆버드와이저, 아노브와 함께 ‘맥주박 피자 선보인다’

버드와이저 맥주박 피자. (제공: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 맥주박 피자. (제공: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가 피자 전문점 ‘아노브(ANOV)’와 맥주와 피자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버드와이저 피자 세트’를 1000판 한정으로 선보인다. 버드와이저 피자 세트’는 ‘버드와이저 피자’,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제품 1개, 버드와이저 피자 커터로 구성됐다. 버드와이저 브랜드를 상징하는 빨간색의 도우가 돋보이는 ‘버드와이저 피자’는 버드와이저 맥주를 도우에 넣어 숙성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