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출시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수능 선물 세트 30여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은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마일 위 러브’를 적용한 미니가방 안에 수면안대 ▲누가를 담은 합격펜, 후르티아 쨍쨍젤리, 머랭 2종, 쿠키 등 수험생 인기 간식으로 꽉 채운 ‘너의 든든한 백’ ▲위글위글의 하트 캐릭터를 적용한 붉은색 파우치에 수면안대 ▲누가를 담은 합격펜, 초콜릿 등을 채운 ‘합격을 부탁해 레드파우치’ ▲스마일 위 러브를 그려 넣은 파란색 파우치에 합격 누가캔디와 후르티아 쨍쨍젤리, 쿠키 2종 등을 담은 ‘합격을 부탁해 블루파우치’ 등이다.

이디야커피, ‘캡슐커피’ 3종 출시

not caption

이디야커피가 캡슐커피 3종을 출시했다. ‘캡슐커피’는 페르소나 블렌드·콜롬비아 슈프리모·에티오피아 리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에 다크 초콜릿과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구현했다. ‘콜롬비아 슈프리모’는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미의 안정적인 밸런스가 특징이다. ‘에티오피아 리무’는 에티오피아 최고의 고지대에서 자라 은은한 꽃 향과 사탕수수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샘표 질러, 육포 신제품 ‘빠다콘쓰·빠다갈릭쓰’ 출시

샘표 질러 빠다콘쓰·빠다갈릭쓰. (제공: 샘표 )
샘표 질러 빠다콘쓰·빠다갈릭쓰. (제공: 샘표 )

샘표 질러(Ziller)가 버터 플레이버 육포 2종 ‘질러 빠다콘쓰·질러 빠다갈릭쓰’를 출시했다. 질러 빠다콘쓰는 달콤한 옥수수와 버터가 만나 극강의 고소함을 선사하는 육포 제품이다. 적당히 짭짤한 육포에 달콤한 콘버터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알싸한 마늘로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빠다갈릭쓰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버터와 마늘의 환상 조합으로 감칠맛을 끌어올려 중독성 있는 맛을 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