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양곱창전골·소한마리얼큰전골’ 출시

한촌설렁탕 양곱창전골·소한마리얼큰전골. (제공: 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 양곱창전골·소한마리얼큰전골. (제공: 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이 전골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전골 2종은 소를 활용한 ‘양곱창전골·소한마리얼큰전골’로 식사 및 술과 함께 먹기 좋은 메뉴들이다. 양곱창전골은 쫄깃쫄깃한 식감의 소곱창에 우거지, 느타리버섯, 부추, 대파, 깻잎 등의 다양한 채소들이 듬뿍 들어가 개운하면서도 진한 국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한마리얼큰전골은 도가니, 머릿고기, 특양지고기에 소내장까지 소 한 마리를 그대로 담은 메뉴다.

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 2종 출시

not caption

할리스커피가 미니라운드케익 2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레드벨벳 라운드’는 빨간색 레드벨벳 시트와 초록색 녹차 시트로 겹겹이 층을 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케익이다. ‘딸기 생크림 라운드’는 촉촉한 시트 사이에 달콤한 딸기크림을 샌드해 딸기와 크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진주 모양의 초콜릿 토핑을 얹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가격은 각 6900원이다.

이디야커피, 이탈리아 ‘컵 디저트’ 출시

이디야커피 컵 디저트 3종.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컵 디저트 3종.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컵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촉촉한 시트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부드러우면서 달콤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레몬 마스카포네’는 마스카포네 치즈에 상큼한 레몬주스를 더해 새콤달콤한 풍미가 돋보인다. ‘블루베리 크림치즈’는 달콤한 블루베리퓨레, 부드러운 크림치즈, 바삭한 비스킷을 한데 넣어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 3300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