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출시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제공: 맘스터치)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 (제공: 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존쿡 델리미트’와 손잡고 신개념 로스트 비프버거 ‘리얼비프버거’를 출시한다. ‘리얼비프버거’는 패티를 갈지 않고 오븐에 굽고 저온으로 숙성시켜 육결이 살아 있으며 깊은 풍미 또한 일품이다. 로스트 비프를 층층이 쌓아 올려 볼륨감도 높였다. 버터향이 풍부한 크랜베리 브리오슈 번에 파프리카, 가지, 애호박 등 비타민이 풍부한 구운 야채가 어우러져 건강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 ‘전통차 3종’ 출시

not caption

탐앤탐스가 홍시 쌍화차, 쌍화차, 사과 생강차로 구성된 전통차 3종을 출시했다. 쌍화차는 당귀, 백작약, 숙지황 등의 원재료를 넣어 특유의 항과 함께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홍시 쌍화차는 홍시를 넣고 아몬드, 호두를 더해 현대적인 스타일로 쌍화차의 맛을 재해석했다. 사과 생강차는 생강과 꿀을 버무려 만든 생강청에 상큼한 사과 착즙을 넣어 생강의 향은 살리면서도 강한 맛은 잡아 조화를 맞췄다.

◆드롭탑,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MD원두 4종 출시

드롭탑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MD원두 4종. (제공: 드롭탑)
드롭탑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MD원두 4종. (제공: 드롭탑)

드롭탑이 커피 향과 맛이 뛰어난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4종을 출시했다. 카페 드롭탑은 커피 산지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 생두 감별사에게 인정받은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1 아다도 내추럴, 코스타리카 볼칸 아술 카투라 내추럴과 드롭탑 925 케냐 AA TOP와 드롭탑 925 코스타리카 타라주 SHB를 새롭게 내놓았다. 산미와 단맛의 최상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드롭탑 925 케냐 AA TOP, 드롭탑 925 코스타리카 타라주 SHB도 새로 선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