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촬영.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불법촬영.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천지일보=최빛나 기자] 20대 여성 가수지망생 사망 사건에 유명 뮤지션이 가해자로 지목돼 형사 입건 된 것으로 알려졌다.

3일 MBC 뉴스데스크는 “지난 4월 가수를 꿈꾸던 20대 여성이 ‘사람에게 고통을 받았다’는 유서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며 “유족은 ‘이 죽음이 작곡가이자 가수인 전 남자친구가 술에 약을 타서 먹인 뒤 불법 촬영과 성범죄를 저지른 것과 관련이 있다’며 고발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가수지망생 A씨는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밴드 활동을 했었다. 휴대폰에는 사망 두 달 전 ‘술에 약을 탔다’ ‘나한테 더 못할 짓 한 걸 뒤늦게 알았다’ ‘아무 것도 못하겠고 정신이 이상해지는 것 같다’는 내용의 문자를 지인에게 보냈던 것으로 확인됐다.

유족은 A씨를 사망에 이르게 한 직접적 가해자로 전 남자친구 B씨를 지목했다. B씨는 A씨의 전 연인이자 가수 겸 작곡가로 전해지며, 기타리스트 출신으로 최근엔 유명 아이돌 그룹의 음반 작업에도 참여한 인물이라고 했다.

A씨의 지인들은 “두 사람이 교제하던 시기, A씨가 ‘B씨에게 불법 촬영과 성폭력을 당했다’고 털어놨다”며 “B씨가 보낸 불법 촬영 영상을 접한 후 고통스러워했다”고 증언했다.

이에 A씨 유족은 B씨를 경찰에 고발했다. 수사 중인 경찰은 B씨를 폭력범죄처벌법과 강간치상 혐의로 형사 입건했다. 자택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한 B씨의 휴대전화와 컴퓨터 등에 대한 디지털 증거 분석 작업도 진행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경찰은 범죄 혐의 여부를 밝히기 위해 이 달 안으로 B씨를 소환할 계획이다.

B씨 변호인 측은 “고발인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 법적으로나 도덕적으로 비난받을 행동한 적 없다”라고 완강히 맞서고 있다. B씨도 “내가 기억하는 한,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 기록상 그런 일은 없었다”고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