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시 시청로 17에 위치한 군산시청 전경. (제공: 군산시) ⓒ천지일보 2020.11.2
전북 군산시 시청로 17에 위치한 군산시청 전경. (제공: 군산시) ⓒ천지일보 2020.11.2

㈜이씨스 새만금 공장, 생산직 등 88명 채용 진행

[천지일보 군산=김도은 기자] ㈜이씨스 새만금공장이 직원 88명 채용을 진행하며 구직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센터장 이석기)는 지난달 28일부터 새만금 산업단지 입주기업인 ㈜이씨스 새만금 공장 채용전형 접수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자동차 전장부품 및 자율주행차 무선인터넷 장치 전문제조기업인 ㈜이씨스는 군산 새만금 산업단지 1만 9834㎡ 부지에 297억원을 투입해 지난 5월 착공을 시작, 12월 완공을 눈앞에 두고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이씨스는 ETCS(하이패스), 블루투스 모듈, 차세대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1), 텔레매틱스(차량 무선인터넷 서비스) 등 제품을 생산하는 자동차 전장 통신시스템 전문기업으로, 자율주행차 기술개발 실증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번 채용 규모는 자동차 전장부품 생산직 75명, 자재 입출고 관리 9명, 경비 2명, 미화 2명 등 총 88명으로,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에서 채용 홍보와 구직자발굴, 서류접수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이석기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일자리를 찾기 어려운 시기에 ㈜이씨스가 군산에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군산시민이 많이 채용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군산 소재 기업이 필요한 시기에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입사 지원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로 참여기업 및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