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신수 체포 동영상 공개. 추신수 체포 동영상이 공개됐다. 미국 FOX8뉴스는 지난 5일(현지 시간)에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추신수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미국 FOX8뉴스(좌), ‘MBC 스페셜’(우))

[천지일보=장은진 기자] 추신수 체포 동영상이 공개됐다.

미국 FOX8뉴스는 지난 5일(현지 시간)에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추신수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추신수 체포 동영상 속 추신수가 탄 SUV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하는 등 비틀거리자 경찰이 차량을 세웠고, 머리에 손을 올린 채 차에서 내릴 것을 명령했다.

이때 추신수는 차선 위에서 비틀대며 한발로 서 균형을 잡는 것도 불가능해 보인다. 또 오른손으로 코를 잡으라는 지시에도 좌우를 혼동하는 등 만취된 모습이다.

음주운전 테스트에서 추신수는 손을 양옆으로 평행하게 올리는 것을 제대로 하지 못해 경찰에 의해 수갑이 채워졌다.

추신수 체포 동영상 공개에 누리꾼들은 “정말 실망이다” “아 이런 큰 실수를” “아내가 술 먹고 운전하지 말랬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추신수 선수가 4일(한국 시각)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됐다가 풀려나, 과거 다큐멘터리 속 추신수 아내 메모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09년 11월 방영된 ‘MBC 스페셜’에서 추신수 아내 하원미 씨가 “술 많이 드시지 마세요. 절대 술 먹고 운전하지 마시고요”라고 적어 놓은 쪽지가 공개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