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들이 월 5000원의 이용료로 매월 한 권의 포토북을 받아볼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 포토북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 2020.11.1
KT 모델들이 월 5000원의 이용료로 매월 한 권의 포토북을 받아볼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 포토북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 2020.11.1

신규 가입 후 12월까지 유지 시 배스킨라빈스 레디팩 증정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KT 포토북 서비스 가입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 KT는 1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1일부터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레디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KT가 스냅스와 제휴해 선보인 포토북은 월정액 5000원의 이용료로 매월 한 권의 포토북을 직접 제작해 받는 서비스다. 포토북은 올레tv를 통해서도 함께 볼 수 있다.

KT 포토북 고객들이 가장 많이 제작한 테마는 가족사진으로 전체의 60%를 차지한다. 특히 자녀의 성장과정을 간직하려는 3040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레tv를 보유한 포토북 고객의 약 30%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도 나타났다. 연인, 반려동물, 여행, 취미 등 다양한 테마의 포토북을 찾는 고객들도 증가하고 있다.

KT는 가입자 1만명 돌파를 기념해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간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북을 새로 가입해 12월까지 유지한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레디팩(9200원 상당) 쿠폰을 증정한다.

KT는 포토북 상품을 다각화해 가입자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달부터는 VIP 초이스 혜택으로 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달부터는 월 한 권 이상의 포토북 제작을 원하는 고객들이 추가로 앨범을 제작할 수 있도록 선불권(3회권, 6회권, 12회권)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