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오는 11월 1일부터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제공: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오는 11월 1일부터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제공: 금호타이어)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금호타이어가 오는 11월 1일부터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 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11월 1일~11월 15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행사 제품을 현장 구매할 시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카카오톡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kumhotire)’ 채널에서 쿠폰 다운로드 필수)되며 교체대행 서비스를 무료(일부 대리점 한정)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온라인에서 타이어 행사 제품 구매시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하게 타이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교체대행 서비스 무료 이용, 출장 세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인 ‘코세페’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금호타이어도 동참하게 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회복시키는데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