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의 론칭행사 ‘틈 만나면 Z맘대로’에서 (왼쪽부터) 방송인 유병재와 문혜라 LG유플러스 신입사원, 래퍼 DPR Live가 아이폰12 프로의 주요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 2020.10.30
지난 29일 아이폰12의 론칭행사 ‘틈 만나면 Z맘대로’에서 (왼쪽부터) 래퍼 DPR Live, 방송인 유병재, 문혜리 LG유플러스 신입사원이 아이폰12 프로로 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 2020.10.30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LG유플러스가 지난 29일 오후 11시 서울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12의 론칭행사 ‘틈 만나면 Z맘대로’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애플 매니아 중 하나인 라이브스튜디오에서 유병재가 유튜브 생방송 ‘상상의 밤’을 진행하면서 아이폰12가 전작에 비해 달라진 점을 체험했다. LG유플러스의 광고모델인 래퍼 DPR Live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이어 유병재, DPR Live, MZ세대 신입사원, 일상비일상의틈의 시연요원이 건물 곳곳을 돌면서 아이폰12 프로의 새로운 LiDAR 스캐너, Dolby Vision을 이용한 HDR 동영상, 저조도 촬영 기능을 활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용법을 경험했다. 행사 후반에는 가수 마마무의 화사도 깜짝 등장해 DPR Live와 클로징 듀엣공연 “I’m bad too”를 진행했다.

한편 30일부터 판매되는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12를 구입할 애플 매니아를 위해 LG유플러스는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아이폰12 프로를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간 신한·우리 제휴카드 더블할인 84만원(전월 사용실적 30만원) ▲포인트파크 제휴사 포인트 할부금 할인 5만원 등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U+5G 넷플릭스 팩(월 10만 5000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을 25% 선택약정할인과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을 받고 7만 3500원에 사용하면 넷플릭스 베이식/아프리카TV 퀵뷰(6개월) 등 OTT 서비스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애플 워치와 아이패드 등 애플의 세컨디바이스의 데이터통신을 2회선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30일부터 오는 11월 20일까지 3주간 아이폰12의 새로운 구성을 즐길 수 있도록 1층 메인 체험존을 포함해 각 층별로 테마에 맞는 다양한 사용법 전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사진, 음악, 영상촬영, 게임 테마에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를 통해 기능을 쉽게 익히고 경험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작품 콘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