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올레, 픽플 소셜댓글 쓰고 경품 받아가요
KT올레, 픽플 소셜댓글 쓰고 경품 받아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올레닷컴(http://olleh.com)은 소셜댓글로 글을 남기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T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교육‧영상통화‧놀이 등의 감성서비스와 애니세상‧동화세상‧동요세상 등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유아용 로봇 ‘키봇’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이에 대한 추천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산요작티 캠코더, 키봇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KT 올레닷컴은 ‘키봇’ 이벤트뿐만 아니라 olleh 인터넷 사용 가족에게 최신 스마트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기본요금까지 할인하는 ‘뭉치면 올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올레닷컴은 스마트폰 및 Pad 등에서 고화질 실시간 방송채널 및 동영상 VOD컨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olleh tv now’ 이벤트, 신규 가입 고객들에 가족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olleh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번 올레닷컴 ‘키봇’ 이벤트에 사용된 (주)픽플(대표 김지웅)의 소셜댓글 티토크 서비스는 주요 언론사 댓글의 SNS 연동을 위해 활용되고 있으며 KT, 삼성전자 등 각종 기업의 홍보 및 이벤트, 댓글 작성 및 활용‧분석 등으로 활용처가 확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