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건학 48주년 기념식 개최
선문대, 건학 48주년 기념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문대, 건학 48주년 기념식 개최 (제공: 선문대학교) ⓒ천지일보 2020.10.27
선문대, 건학 48주년 기념식 개최 (제공: 선문대학교) ⓒ천지일보 2020.10.27

[천지일보 아산=박주환 기자]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가 27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선학학원 송용천 이사장, 황선조 총장을 비롯해 교직원, 학부모 및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건학 4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세 자녀 이상 입학시킨 공로로 입학공로학부모 5가정에 대한 시상과 16명의 장기근속 교직원 시상이 같이 진행됐다.

황선조 총장은 기념사에서 “우리 대학은 지난 48년간 눈부신 성장을 거듭해왔다. 미래 대학교육 혁신사업 추진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어갈 디지털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며 “선문 구성원 모두가 학교 변화의 주역이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송용천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오늘의 선문대가 있기까지 아낌없는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 온 황선조 총장을 비롯한 역대 총장, 교직원, 전체 동문과 학생,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애천(愛天)·애인(愛人)·애국(愛國)의 건학이념을 중심으로 내외 양면에서 올바르게 성장하는 교육을 지속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련자만 행사장에 참석하고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