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진행된 오라떼X더보이즈 랜선 팬사인회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이 당첨자와 1대1 영상통화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동아오츠카) ⓒ천지일보 2020.10.27
지난 25일 진행된 오라떼X더보이즈 랜선 팬사인회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이 당첨자와 1대1 영상통화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동아오츠카) ⓒ천지일보 2020.10.27

[천지일보=이수정 기자] 동아오츠카 오라떼가 지난 25일 오라떼X더보이즈(THE BOYZ) 랜선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랜선 팬사인회는 지난 7월부터 두 달간 실시한 ‘오라떼X더보이즈(THE BOYZ) 구매인증 이벤트’ 최종 당첨자 60명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졌다.

행사는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공개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됐다. 오라떼와 더보이즈는 팬사인회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최근 앨범 활동 및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변경된 비대면 팬사인회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후 당첨자 한 명과 더보이즈 각 멤버들이 개별 영상통화 방식으로 랜선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팬들의 이름을 불러주고 고민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등 세심한 소통으로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멤버 별 사인지는 팬사인회 현장에서 찍은 더보이즈 포토카드, 오라떼 제품과 함께 당첨자들에게 개별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전 스태프 마스크 착용, 체온측정, QR체크인, 소독 및 방역 등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권보경 오라떼 브랜드매니저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진행된 비대면 방식의 팬사인회에도 많은 팬 분들이 성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오라떼는 비대면 상황에서도 소비자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