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헌(출처: 박지헌 인스타그램)
박지헌(출처: 박지헌 인스타그램)

박지헌 집+미모의 아내+6남매 공개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V.O.S. 박지헌이 6남매를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박지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마다 주차장에서 집에 뛰어 들어가는 나를 보면서 대체 내가 너희에게 무엇을 원하는 것일까 생각해보게 돼. 곰곰이 생각해보니 그건 지금도 먼 훗날도 '고마워 아빠' 이 한마디란 걸 알았어. 정말 대단해. 사랑이란 거”이라는 글과함께 가족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찜질방에 모여앉아서 수건 양 머리를 하고 환하게 웃고 있는 박지헌 부부와 6남매의 모습이 담겼다.

박지헌은 사진과 함께 ‘#그리운 찜질방', '#벌써 일 년', '#우리의 낙원', '#찜질방 데이트', '#일상이 축복’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박지헌은 V.O.S로 활동하던 지난 2009년 아내와 자녀가 있다고 고백했다. 이후 2010년 아내와 혼인신고를 하고, 2014년에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슬하에 3남 3녀를 두고 있다.

한편 과거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그룹 V.O.S 멤버들이 각자의 가족과 함께 박지헌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당시 방송에서 박지헌 아내 서명선 씨와의 첫 만남 당시 기억을 떠올렸다. 17년 전 박지헌의 아내를 처음 본 최현준은 “(첫 인상이) 굉장히 세련됐고, 카리스마가 있었다”고 밝혔다.

김경록은 “형수 덕에 (박지헌이) 사람이 됐다”, “형수님 덕에 V.O.S도 재결합 할 수 있었다”며 박지헌 아내의 내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