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 인증샷 이벤트 개최 ⓒ천지일보 2020.10.26
시흥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 인증샷 이벤트 포스터. (제공: 시흥시) ⓒ천지일보 2020.10.26

인생샷 건지고 아이패드 받자!

[천지일보 시흥=김정자 기자] 올 가을 시흥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가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 사업’ 대상지로 선정한 시흥 오이도 유적에서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낙조가 아름다운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태그인 ‘#선사유적공원전망대’ ‘#인생샷’ ‘#시흥여행’과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문의는 오이도 이벤트 지메일로 하면 된다.

경품은 아이패드 및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국민관광상품권 등이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2일 인증샷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시 선착순으로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좋아요 및 댓글 수, 사진 퀄리티 등을 평가해 ‘베스트 포토’를 선정한다.

한편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행에 맞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시민강사가 운영하는 동화구연 등 9개 프로그램과 상설 프로그램을 통해 신석기시대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다.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관광과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