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10.22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10.2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가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모집전형은 지원 학생의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와의 1:1면접과 전공과 관련한 기초 지식 문제가 출제되는 잠재능력평가만을 통해 잠재능력을 평가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3년제 교육과정을 통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게끔 되어 있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실기 위주의 수업을 통해 안정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정규학기, 심화학기, 캠프, 프로젝트 등의 교육제도를 통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실습활동과 이를 바탕으로 한 포트폴리오 제작을 기본적으로 교육하면서도 교내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취업컨설팅을 별도로 진행하는 등 학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취업에 맞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정규학기 외에 학점과 상관없이 실무와 연관된 전공심화학기, 단기 프로젝트 형식 창의인재 캠프, 최소 1년 장기 프로젝트식 학습을 통해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자인계열에서는 일러스트학과, 시각디자인학과, 멀티미디어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웹툰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2021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선발 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