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백세미, 댄스댄스 동영상 페스티벌 리플릿. (제공: 곡성군) ⓒ천지일보 2020.10.19
곡성 백세미, 댄스댄스 동영상 페스티벌 리플릿. (제공: 곡성군) ⓒ천지일보 2020.10.19

1등 쌀, 3등 경차 지급 등
군-농협은행-석곡농협 추진

[천지일보 곡성=김도은 기자] 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석곡농협과 함께 오는 12월 24일까지 ‘요절복통 곡성 백세미 댄스댄스 페스티벌’ 동영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친 국민들과 즐거움을 함께하고자 곡성군, 농협은행, 석곡농협이 함께 추진했다. 동영상은 곡성군 농산물을 주제로 유쾌한 댄스 영상을 제작해 석곡농협 유튜브에 올리면 된다. 마감일 기준 유튜브 ‘좋아요’ 수를 토대로 순위가 매겨지며 백세미와 토란이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3등에게 경차를 지급한다. 또한 선착순 310명에게도 곡성 백세미와 곡성 백세 토란국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석곡농협 유튜브 채널 ‘대통령께서 구입한 쌀곡성 백세미’를 검색하거나 석곡농협 홈페이지에 가입 후 확인할 수 있다.

석곡농협 관계자는 “곡성군과 농협은행과 함께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석곡농협도 농업인과 국민의 삶에 항상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