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돌Live서 ‘레드벨벳’의 ‘부퀘스트’ 독점 공개
LGU+, 아이돌Live서 ‘레드벨벳’의 ‘부퀘스트’ 독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부퀘스트 ‘레드벨벳’ 출연 스틸컷. ⓒ천지일보 2020.10.19
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부퀘스트 ‘레드벨벳’ 출연 스틸컷. ⓒ천지일보 2020.10.19

20일 오후 5시 첫 공개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부캐’를 쟁취하기 위한 멤버 간 경쟁과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의 네 번째 주인공으로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1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오는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부퀘스트’가 첫 방송된다.

‘AB6IX(에이비식스)’ ‘ITZY(있지)’ ‘NCT DREAM(엔시티 드림)’ 등 국내 대표 아이돌이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부퀘스트’ 네 번째 주인공으로는 개성 가득한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 실력, 화려한 비주얼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LG유플러스 자체 제작으로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하는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다. 개그맨 유재석의 ‘지미유’,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인 ‘본캐’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는 과정을 그렸다.

‘아이린&슬기’ 유닛, OST, 웹예능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하고 있는 레드벨벳은 ‘부퀘스트’로 오랜만에 멤버 4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멤버들은 감성 카페, 테마파크, 숙소 등에서 휴식하고 최근 관심사 등 대화를 나누고 게임을 즐기는 등 편안한 휴식을 누렸다.

특히 팬들과의 교감을 위해 사전 질문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직접 대답하고 신청곡을 불러주기도 했다. 이어 팬 메시지를 말하는 인형에 녹음하는 등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 방송 공개를 기념해 직접 녹음한 말하는 인형은 물론, 멤버 각자 여행지에서 진행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는 오는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메뉴’에서 ‘TV앱’ 선택 후 IPTV용 ‘아이돌Live’ 앱을 이용하면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볼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