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21주년 감사 이벤트 (제공: 휴넷)
휴넷 21주년 감사 이벤트 (제공: 휴넷)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ack to the future, Since 1999’을 주제로 미래-현재-과거를 잇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미래에서는 자사 대표 상품인 ‘휴넷 MBA’가 뉴노멀 시대에 맞춰 업그레이드되어 6.0 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다. ‘휴넷 MBA’는 2003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비학위 온라인 MBA로, 실제 MBA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5개월 동안 배우는 경영학 마스터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핵심 인재 프로그램으로 각광받으며 5만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신규 출시를 기념해 수강신청자들에게 50만 원 상당의 고급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현재에서는 샐러던트들을 위한 2500여개 교육 콘텐츠를 소개한다. 엑셀․PPT․워드, 영어, 자격증, 데이터, 직무 스킬, 북러닝 등 분야별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교육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교육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휴넷 캐릭터 ‘고놈’ 인형과 노트북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과거에서는 축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휴넷과 관련된 추억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커피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휴넷은 1999년 설립해 창립 21주년을 맞았으며 연평균 3천여개 기업, 300만 명이 교육을 받고 있는 평생교육 대표기업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