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홈트레이닝 용품. (제공: 안다르)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 (제공: 안다르)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안다르가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해 집콕 운동 열풍을 이어간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레이닝이 뉴노멀로 떠오르고 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도 마사지 볼이나 폼롤러 등을 이용해 바디케어를 하거나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피로를 풀고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안다르는 집에서 하는 운동과 바디케어를 도와주는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보인다. 우선 소재와 두께를 달리한 3가지 종류의 요가매트를 출시한다. 지난해부터 인기리에 판매중인 ‘릴렉스 에어라이트 요가매트’는 스크래치 및 오염에 강해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실외 운동 시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4㎜ 두께로 우수한 탄성력과 다양한 동작에도 매트가 밀리는 현상이 없어 기본 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상인 ‘릴렉스 에어소프트 요가매트’는 8㎜의 두께감을 지녔다. 운동 초보자 또는 폭신하고 두꺼운 두께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제작됐으며 앞면의 중심선은 초보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균형 잡힌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릴렉스 에어바운스 요가매트’는 5㎜ 두께의 매트로 중급 이상의 수련자를 위한 제품이다. 매트의 바닥면을 천연고무로 제작해 고난도 동작 수행시에도 매트가 밀리지 않고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다.

신상 요가매트뿐만 아니라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다양한 릴렉스 컬렉션 제품이 출시된다. 매트 정리와 스트레칭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매트 스트랩을 비롯해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마사지 싱글볼,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 릴렉스 요가링까지 손쉽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바디케어 용품이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휴식시간을 원한다면 선택해야 할 제품이다.

또한 첫 선을 보이는 안다르의 릴렉스 짐볼과 릴렉스 웨이트볼은 흐트러진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력을 강화하는 소도구다. 1㎏의 웨이트볼을 이용하면 쉽게 운동강도를 높일 수 있고 근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돼 떨어뜨려도 안전하며 마사지볼로도 사용 가능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운동 강도·원하는 바디케어 방법에 따라 용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보인다”며 “안다르 릴렉스 컬렉션과 함께 효과적인 홈트레이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