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용인n곤충 온라인 페스티벌’ 포스터. (제공: 용인시) ⓒ천지일보 2020.10.5
‘2020 용인n곤충 온라인 페스티벌’ 포스터. (제공: 용인시) ⓒ천지일보 2020.10.5

공식 블로그서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 용인=류지민 기자] 용인시가 오는 15~18일까지 ‘용인n곤충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용인시는 실내 생활이 많아진 어린이들에게 자연친화적인 정서를 기르고, 곤충에 대한 친밀감을 느끼게 도와주고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용인n곤충 페스티벌 공식 블로그에 접속하면 곤충사육 방법과 곤충 생태 등의 영상자료를 볼 수 있다.

17~18일에는 곤충과 사육세트를 살 수 있는 ‘슬기로운 곤충 마켓’이 열리며, 곤충 전문가에게 질문할 수 있는 ‘곤충에게 물어봐’가 18일 오후 6시에 진행한다.

또 곤충을 키우고 싶은 사람의 사연에 채택된 20명에게 곤충사육세트를 배달해주는 행사와 곤충 영상을 공모하는 이벤트도 연다. 참여를 원하는 관내 어린이와 청소년은 오는 15일까지 공식 블로그에 사연을 남기거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 행사 외에도 개인 SNS에 페스티벌을 홍보하고 블로그에 참가 신청을 하면 곤충사육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곤충사육세트 증정은 오는 17~18일 용인시청 하늘광장에서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인n곤충 페스티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