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9.24
(제공: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9.24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예술 전문학교인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가 2021 수시원서접수 기간을 맞아 고3 수험생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및 전원특별장학금을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원특별장학금 대상 모집 분야는 실용음악학부 계열 중심의 보컬학과, 일렉기타학과, 드럼학과, 베이스학과, 피아노학과, 뮤지컬학과를 중심으로 방송연예학부의 연기학과, 방송장비기술, 실용댄스 및 애견학과 등이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내신이나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입학사정관제를 통한 1:1면접과 실기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대학 진학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유턴 입학을 희망하는 일반 대학 재학생 및 졸업자 등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애견학과, 실용음악학과, 방송연예학과 등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여파로 힘들어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학비 부담을 최대한 경감시키도록 합격생 전원에게 특별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이미정 학장은 “실용음악과 방송연예계열은 예술적인 성향과 함께 졸업 후 진로에 있어 방송연예 분야와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 진로 상담과 교육이 함께 이뤄진다면 교육에 있어서 높은 시너지효과는 물론 졸업 후 취업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버클리음대, 네바다주립대 등 해외파 교수진의 강의는 학생들에게 학문적인 교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며 “양질의 교육을 통해 서울권 대학의 실용음악과로 편입할 수 있는 실질적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신도림 캠퍼스를 추가로 개교하고 ‘동아콘서바토리 실용음악학원’과 ‘동아콘서바토리 전산학원’을 별도로 운영하고 수강생을 선발하고 있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와 동아콘서바토리 실용음악학원 및 전산학원 신입생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