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맞춤형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 2020.9.22
지역 맞춤형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 2020.9.22

[천지일보 충북=박주환 기자] 충북대학교 생활과학대학이 오는 10월 6일까지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제2회 지역네트워크 Life Solution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충북대 생활과학대학 재학생(대학원생 포함)을 포함한 5인 이내의 팀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제는 지역네트워크 Life Solution 아이디어 및 캠페인 콘텐츠 제안으로 식품영양, 의류, 아동복지, 주거환경, 소비자 중 하나의 분야를 선택해 2020년 현재 지역의 이슈가 되는 사회현상 또는 사회문제를 찾고, 지역(지역주민, 지역산업체, 공공기관, 지자체 등)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 맞춤형 ‘솔루션’ 및 ‘캠페인 콘텐츠’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이후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5팀(분야별 1팀)을 선정해 상장 및 장학금을 지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충북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제안서, 제안서 기반 작품(3분 이내 영상화된 시각적 콘텐츠, 전시 가능한 인쇄물형 콘텐츠를 파일로 제출)을 구비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생활과학대학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