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설화수 자음2종 추석 선물세트’ 특가. (제공: G마켓)
한정판 ‘설화수 자음2종 추석 선물세트’ 특가. (제공: G마켓)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설화수 자음 2종 추석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2종의 할인쿠폰을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파격적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전용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선보인다. 2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며 행사 기간 내 총 1천개 한정 수량을 준비했다. 고급스러운 선물 패키지는 물론 감사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엽서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자음수와 자음유액 본품 2종을 비롯해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윤조마스크 등 15개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상품 구입 시 G마켓에서 진행 중인 ‘2020 한가위 빅세일’ 20% 할인쿠폰을 적용하고 여기에 설화수 전용 15% 할인쿠폰을 중복으로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 수령 후 구매 결정 버튼을 눌러 구입 절차가 완료되면 1만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석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생활선물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티 세트, 화장품 세트 등을 판매한다. 추천 생활선물세트로 메디안 치약, 해피바스 비누 및 바디워시, 미장센 샴푸 등으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 도담9호·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 스마일 3호’ 등이 있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라네즈, 아이오페, 한율, 마몽드 등의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와 디저트,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특별히 두 브랜드의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헤라 또는 프리메라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천 제품으로 꽃향으로 구성된 4종의 티백을 담은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가 있다. 바이탈뷰티 선물세트로는 녹차에서 온 유산균 2입·슈퍼 콜라겐 젤리 35일분·홍삼 진액본 30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탈뷰티 추석선물세트는 제품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마스크 스트랩, 머그컵 등의 사은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제품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2020 한가위 빅세일’ 쿠폰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전용 중복할인쿠폰을 대거 지급한다. 럭셔리뷰티 12%, 뷰티 스마일배송 17% 중복할인쿠폰과 생활선물세트 7천원 중복할인쿠폰, 한율 12% 중복할인쿠폰, 오설록 10% 중복할인쿠폰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검색하거나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용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팀 매니저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한가위 선물세트도 스마일클럽을 위한 한정판 상품을 특별 구성했다” 며 “인기있는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