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진로1924 선물세트. (제공: 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선물세트. (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1924’와 가성비와 품격 모두 갖춘 와인 30종을 출시했다.

일품진로1924 선물세트는 설과 명절 등 출시 때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명절대표 인기선물로 자리잡았다. 특히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2019년과 2020년 2년 연속 증류주 부문 대상을 수상해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로서 품질력과 가치를 국제 무대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증류식 소주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일품진로1924는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도 인기가 좋다.

선물세트는 일품진로1924 375㎖짜리 두 병과 전용잔(스트레이트 잔 2개, 언더락 잔 2개) 4개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소주의 품격 답게 실크 원단과 고급 질감의 박스로 포장해 선물 가치를 더욱 높였다. 현재 전국 홈플러스 주요 매장에 한정 판매 중이며 일품진로1924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 궁합과 음용법을 담은 리플렛을 함께 제공한다.

가성비와 고품격을 두루 갖춘 추석 와인선물세트 30종도 출시했다.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밸류 와인과 소비자들의 기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국가별, 가격별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됐다.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라뚜르, 알마비마 같은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세계적 명성의 최고급 와인은 물론 특급 와인인 달포르노 로마노 아마로네와 발폴리첼라를 매그넘(1.5ℓ)과 더블매그넘(3ℓ)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퍼스원도 매그넘 사이즈로 한정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