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청정원 스페셜 1호. (제공: 대상(주))
추석 선물세트 청정원 스페셜 1호. (제공: 대상(주))

대상㈜이 추석을 맞아 ‘2020 추석 선물세트’를 본격 출시했다.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2~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하고 고급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를 겨냥해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종합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인기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대상웰라이프 홍삼 선물세트,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축·수산물 및 과일 선물세트 등을 함께 선보이며 구색을 강화했다.

‘착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적인 요소도 더했다. 선물세트 구성품의 위치를 재배치하고 구성품 간의 간격을 줄임으로써 플라스틱 및 종이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과대포장도 줄여 실속을 더했다. 선물세트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 대부분을 투명 용기로 교체해 재활용률을 높이는 등 친환경 패키징을 확대했다.

또 올해는 부직포 쇼핑백 대신 분리수거가 용이한 종이 슬리브 지함을 개발해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 카테고리에 적용했다.

고품격 선물세트를 찾는 수요를 반영한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대상㈜ 2020 추석 선물세트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원e샵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4일 오후 3시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이며 정원e샵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