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엠디원 레시피마케팅팀 셰프와 모델이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으로 만든 추석 상차 림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CJ제일제당)
CJ엠디원 레시피마케팅팀 셰프와 모델이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으로 만든 추석 상차 림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CJ제일제당)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CJ제일제당이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하는 HMR 한상 차림’을 제안한다. 메뉴는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해 레시피를 개발하는 CJ엠디원 레시피마케팅팀 소속 셰프들이 구성했다.

2인 상차림의 밥·국은 햇반 매일잡곡밥·비비고 차돌육개장·비비고 소고기무국 등으로 선택했다. 메인 메뉴로는 ‘비비고 떡갈비’를 활용한 갈비찜과 비비고 임연수구이·비비고 바싹 불고기·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등으로 마련했다. 더불어 ‘비비고 김치’와 소고기 장조림, 견과류 멸치볶음, 무말랭이무침 등 ‘비비고 찬’ 3종을 반찬으로 준비했다.

4인 상차림은 2인 상차림에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에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비비고 도톰 해물완자’를 더했고 ‘비비고 왕교자·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도 추가했다. 또한 ‘비비고 고등어구이’까지 보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명절 집콕족’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완전 간편한 추석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비고 떡갈비·비비고 도톰 동그랑땡·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등 명절에 즐겨먹는 메뉴를 비롯해 비비고 만두·비비고 국물요리·비비고 찬·고메 프라잉 메뉴 등 인기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