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제공: 애경산업)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올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철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톤 다운된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한 부담없는 색상 조합으로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차분한 코랄 계열의 색상을 담은 ‘빈티지 코랄’ ▲가을철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로즈 계열의 색상을 담은 ‘드라이 로즈’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담은 ‘멜로우 뉴트럴’ 등 3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나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마스크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됐다”며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아이 메이크업이 강조되는 요즘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 할 수 있어 ‘마스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