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Smart MICE 온앤오프’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정보 제공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비대면 시대를 맞아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MICE 온라인 설명회를 연다.

ⓒ천지일보 2020.9.21

인천관광공사는 MICE 온라인 설명회 ‘Safe&Smart MICE 온앤오프’를 오는 3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인천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여행은 인천이지)을 통해 생중계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급변하는 국내외 MICE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살펴보고, 주최자를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 인천의 전략과 지원제도 등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의 주제는 뉴노멀 시대의 MICE 산업에서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인 '안전(Safe)'과 '스마트(Smart)'이며 ▲전문 패널과 함께하는 뉴노멀 시대 MICE 산업 토크쇼 ▲실시간 Q&A ▲실시간 투표 및 브이로그 영상 시청 ▲인천 MICE 퀴즈 이벤트 등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본 설명회에서는 MICE 업계와 학계 전문가들이 사전 온라인으로 접수받은 고민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실시간 질문, 투표와 퀴즈, 설문조사 등을 통해 2021년까지 사용가능한 인천 주요 호텔 숙박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온라인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는 23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