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도로공사 반려견 놀이터 조성 업무협약’
‘진주시-도로공사 반려견 놀이터 조성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17일 진주시청에서 조규일 시장(왼쪽)과 전성학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장이 반려견 놀이터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진주시는 반려견 놀이터 조성사업 추진 및 운영·관리를 맡고 한국도로공사는 진주휴게소 유휴지의 부지를 무상 제공하게 된다.반려견 놀이터는 부지 5000㎡ 규모로 소·중·대형견이 분리된 반려견 놀이공간, 음수시설, 휴게시설, 관리실 등을 조성하며 내년 하반기 준공될 예정이다.이날 조규일 시장은 “한국도로공사와 반려견 놀이터 조성협약을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놀이터가 시민과 반려견이 함께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기는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진주시) ⓒ천지일보 2020.9.17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17일 진주시청에서 조규일 시장(왼쪽)과 전성학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장이 반려견 놀이터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조규일 시장은 “한국도로공사와 반려견 놀이터 조성협약을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놀이터가 시민과 반려견이 함께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기는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진주시는 반려견 놀이터 조성사업 추진 및 운영·관리를 맡고 한국도로공사는 진주휴게소 유휴지의 부지를 무상 제공하게 된다.

반려견 놀이터는 부지 5000㎡ 규모로 소·중·대형견이 분리된 반려견 놀이공간, 음수시설, 휴게시설, 관리실 등이 조성되며 내년 하반기 준공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진주시)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