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선 먹기리 확대… ‘팔도차림·세계맛기행’ 시리즈 선봬
GS25, 신선 먹기리 확대… ‘팔도차림·세계맛기행’ 시리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GS25에서 의성마늘보쌈 도시락과 정통볼로네즈 스파게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GS리테일)
모델이 GS25에서 의성마늘보쌈 도시락과 정통볼로네즈 스파게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GS리테일)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신선 먹거리 상품 개발을 확대하기 위해 ‘팔도차림’ 도시락과 ‘세계 맛 기행’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편의점에서 도시락 등 신선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상품 메뉴를 확대한 것. 실제로 GS25에서 코로나19 재확산이 본격화한 지난달 15일부터 이달 14일까지 도시락 매출이 전달 동기 대비 5.8% 늘었다.

‘팔도차림’ 도시락의 첫 번째 상품은 경상북도 의성 마늘로 만든 소스가 주재료인 ‘의성마늘보쌈’ 도시락으로 18일 출시된다.

‘세계 맛 기행’ 간편식 시리즈로는 햄과 사워크림이 들어간 프랑스의 ‘잠봉뵈르샌드위치’와 이탈리아 대표 파스타 ‘정통볼로네즈스파게티’를 각각 18, 25일에 선보인다.

장창기 GS리테일 프레시푸드팀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GS25의 프레시푸드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국내외 유명 먹거리를 우리동네 GS25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해 다양한 고객 수요에 대해 큰 만족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