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제공: 샘표)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제공: 샘표)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추석선물도 ‘건강’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샘표가 건강즙 선물세트 할인에 나선다.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배·수세미, 양파, 늙은호박, 석류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백년동안의 기술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양파 고유의 달콤함을 살리고 영양 성분을 듬뿍 담았다. ‘늙은호박즙’도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국내산 양배추에 마이크로발효 기법을 적용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함께 넣어 수세미 특유의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다. 해당 선물세트는 ‘백년동안 공식 스토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