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 추석 앞두고 산지 점검 나서
농협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 추석 앞두고 산지 점검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 두 번째)는 16일 경남 밀양농협 농산물유통센터를 방문해 추석 성수품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0.9.16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 두 번째)는 16일 경남 밀양농협 농산물유통센터를 방문해 추석 성수품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0.9.19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가 추석을 앞두고 지난 16일 경남 지역의 사과 산지인 밀양시 관내 사과재배 농가·농산물유통센터(APC) 및 하나로유통 영남농산물물류센터 등을 방문해 추석 성수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한 준비상황 점검에 나섰다.

이와 함께 장철훈 대표이사는 사과 재배 농업인·관내 산지농협 조합장과 현장간담회를 갖고 태풍 피해 농업인을 위로하고 농업인과 산지농협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장철훈 대표이사는 “최근 기상재해로 농가들은 큰 피해를 입었고, 추석을 앞두고 주요 과일과 채소의 공급이 원활치 않아 가격불안이 심화되고 있다”며 “추석기간 중 공급 확대·특별판매 등을 통해 농업인은 제 값을 받고 소비자들은 저렴하게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