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cheer up 세일. (제공: 롯데쇼핑)
대국민 cheer up 세일.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6~23일 8일간 롭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국민 Cheer Up(치얼업) 롭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대국민 Cheer Up’ 콘셉트로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과 파트너사를 응원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뷰티 제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파격 혜택을 증정해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도울 뿐만 아니라 우수한 중소 브랜드 상품을 소개함으로써 입점한 중소 협력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롭스는 문샷, 키르시블렌딩, 밀리마쥬, 세렌디뷰티, 벨라몬스터 등 우수한 품질의 중소 브랜드 상품부터 인기 브랜드까지 2600여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세일 대표 품목으로 ▲‘로벡틴 크림’을 69% 할인된 1만 2천원 ▲‘H-201 비타민샤워필터’를 55% 할인된 1만 4300원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500㎖’를 50% 할인된 1만 6500원 ▲‘스틸라 메탈 리퀴드 섀도우’를 41% 할인된 2만 700원 ▲‘앤서나인틴 시카 판테놀 앰플 토너’를 40% 할인된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대국민 치얼업 롭스 세일’에서는 이름에 걸맞는 파격 혜택으로 롭스 전 점과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L.POIN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매일 2~3가지의 다른 상품을 깜짝 특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첫 날에는 ‘키스미 SWP 마스카라 리무버 기획 세트’와 ‘라포티셀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50% 이상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와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추석 선물을 롭스에서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