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감자탕 간편식. (제공: 디딤)
고래감자탕 간편식. (제공: 디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디딤 감자탕 브랜드 고래감자탕의 RMR(레스토랑간편식) 제품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된다.

디딤은 새로운 판매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알리기 위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 고래감자탕 RMR 제품을 공개하고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은 오는 25일부터 시작해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오픈 전까지는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펀딩으로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알림신청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고래감자탕 간편식은 육질이 좋은 목뼈를 사용해 부드러운 고기 질감을 느길 수 있으며 깔끔한 맛의 배추우거지를 풍성하게 넣어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돈골육수의 깊은 맛에 고춧가루와 마늘로 감칠 맛을 내어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포장을 뜯어 냄비에 담아 약 10분정도 끓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요리가 서툰 주부,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디딤 관계자는 “조리시간이 긴 감자탕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래감자탕 RMR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제품은 기존 출시된 간편식 제품과 달리 새로운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알리고자 와디즈 펀딩을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