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오늘(15일)부터 한달 간 영상형 TV 출석 이벤트 ‘용명한 출석 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 SK스토아)
SK스토아는 오늘(15일)부터 한달 간 영상형 TV 출석 이벤트 ‘용명한 출석 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SK스토아가 15일부터 한 달간 영상형 TV 출석 이벤트 ‘용명한 출석 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용명한 출석 도전 이벤트는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ON에서 진행하는 영상형 이벤트다. 개그맨 김용명 씨가 출연하는 무모한 도전 영상을 본 후 리모컨으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오늘부터 한달 간(9/15~10/14) 총 5번 출석 이벤트(1일1회)에 참여하면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커피홀릭세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SK스토아가 양방향 디지털 홈쇼핑이라는 T커머스의 특성을 살려 고객들의 리모컨 활용을 독려하고 SK스토아 ON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SK스토아 ON 론칭 이후 리모컨을 사용한 주문액이 매년 성장해 지난 2월에는 하루 리모컨 주문액이 1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특히 SK스토아 ON 론칭 이후 전화 주문을 많이 하는 중장년층의 리모컨 주문이 많이 늘었다.

이에 SK스토아는 중장년층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어른들의 BTS, 청년회장이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김용명 씨와 함께 이번 영상형 TV 출석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양균 SK스토아 경영지원그룹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생활밀착형 플랫폼인 TV에서 영화, 드라마 시청은 물론 학습까지 이루어지고 있다”며 “SK스토아 ON에서도 ‘용명한 출석 도전’과 같은 양방향성을 활용한 이벤트를 지속해 TV리모컨 활용을 독려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늘려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