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Seezn(시즌)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로맨스 웹드라마와 리얼리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한다. 위아드리핀 포스터. (제공: KT)
KT가 Seezn(시즌)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로맨스 웹드라마와 리얼리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한다. 위아드리핀 포스터. (제공: KT)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KT의 Seezn(시즌)이 가을을 맞이해 로맨스 웹드라마와 리얼리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한다과 15일 밝혔다.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로맨스 웹드라마 ‘웹드라마의 법칙’은 남녀가 사랑을 고백하고 연애를 하다 헤어지게 되는 흔한 연애사를 드라마로 풀어내는 비연애주의 작가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정민, 신세휘, 오동민 등 연기파 신예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 웹드라마의 법칙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주 2회 시즌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10월 데뷔를 앞둔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신인 7인조 보이그룹 ‘DRIPPIN(드리핀)’의 첫 리얼리티 예능 ‘We are DRIPPIN’도 시즌에서 17일 첫 공개 된다. 인피니트와 골든차일드를 잇는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보이그룹 DRIPPIN은 데뷔 전부터 새로운 멤버가 공개될 때마다 국내외 SNS에서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9일 인기리에 생중계 방송이 진행된 ‘빽 투더 아이돌’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빽 투더 아이돌’은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댄스 가요의 퍼포먼스를 현재 활약하고 있는 아이돌들이 새롭게 재현해내는 모습을 담아 매주 선보인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시즌과 함께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