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임직원 1억 걸음 모아 사회적기업 지원
캠코, 임직원 1억 걸음 모아 사회적기업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권남주 부사장(사중앙)과 직원들이 ‘임직원 1억 걸음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제공: 캠코)ⓒ천지일보 2020.9.14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권남주 부사장(사중앙)과 직원들이 ‘임직원 1억 걸음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제공: 캠코) ⓒ천지일보 2020.9.1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성유)가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1개월간 임직원 건강 증진과 부산지역 사회적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임직원 1억 걸음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캠코 ‘1억 걸음 기부 캠페인’은 소셜임팩트(Social Impact) 플랫폼을 활용, 임직원들이 모은 걸음 수가 1억회를 달성하면 회사가 4천만원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으로 임직원 참여를 통해 적립한 기부금은 코로나19와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지역 사회적기업 제품 홍보와 판로 개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성유 캠코 사장은 “작은 걸음들을 모아 직원 건강도 챙기고 사회적 기업도 도울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하고 아침마다 수영강변을 달리고 있는 만큼 매일 기부에 동참하겠다”며 “참신한 상생 아이디어로 지역균형발전과 사회적기업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