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수란 기자] 현대카드가 추석 명절을 맞아 14일부터 20일까지 요일 별로 지정된 온라인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결제와 재적립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05' 이벤트를 진행한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 등을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사용처와 이용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0.5~6%가 적립된다.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와 주유, 외식, 쇼핑 등 전국 57000여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대표 온라인쇼핑몰 7곳인 GS SHOP, 티몬, Hmall, 인터파크쇼핑, G마켓, 옥션, CJmall에서 ‘모든 상품의 결제 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GS SHOP과 Hmall, CJmall에서는 결제 건당 5만 M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고 그 외 쇼핑몰은 3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행사기간에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사용한 M포인트의 절반을 돌려준다.

현대카드는 아이패드 프로4세대, 에어팟 프로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앱에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기간 내 누적 1만 M포인트 이상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고로 1만 M포인트 이상을 사용한 횟수가 많을 수록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

한편 현대카드는 한가위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플러스, 롯데마트, GS슈퍼, 메가마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30~50%까지 할인해주고 정관장에서는 20만원 이상 결제 시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도 가을을 맞아 손님들이 풍성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하나카드만의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손님의 변화된 소비패턴에 대해 정밀한 분석과 곧 다가올 추석 명절에 대한 합리적 예측을 통해 집콕족·쇼핑족·여행족 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모두의 건강한 식탁’ ‘추석 페스티벌’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모두의 건강한 식탁’ 이벤트는 하나카드 손님이 건강하고 풍성한 가을식탁을 집에서 만끽하실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최근 트랜디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푸드 및 인테리어 상품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마켓컬리’에서 4만원 이상 토스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시 4천원 즉시할인, 6만원 이상 결제 시 6천원 즉시할인 ▲’정원e샵’에서 가을별미 음식 5만원 이상 결제 시 8천원 즉시할인 ▲’오늘회’에서 신선 제철 해산물을 6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를 통한 온라인 간편결제 시 추가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청년떡집’에서 디저트 떡을 1만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1만원 限), ▲’설로인’에서 결제 시 25% 할인(2만원 限) ▲’모도리’에서 결제 시 20% 할인(3만원 限)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달 17일까지 ▲한샘몰에서 식탁/식기세트/인테리어소품을 합산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는 하나카드와 대형 인기 온라인 쇼핑몰의 추석선물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알찬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이달 말까지 30/60/1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천/3만/1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1번가’에서 이달 20일까지 LG브랜드위크 기획전 제품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할인(10만원 限), 이달 25일까지 SK페이로 추석특선 이벤트 제품 5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장바구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에서는 이달 14일까지 가을패션 제품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5만원 限),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 마트상품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 쿠폰할인(5만원 限) ▲‘쿠팡’에서는 이달 23일까지 추석 페어 Top 브랜드 주방용품 결제 시 최대 20% 할인(5만원 한도) 혜택도 제공한다.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연휴기간에 여행 및 나만의 휴식을 준비하시는 손님께 기억에 남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마켓’에서 여행 상품을 1천원 이상 결제 시 15%할인(최대 10만원 한도) ▲’데일리호텔’ 앱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즉시할인(최대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하며 독서 휴식을 원하는 손님을 위해서 ▲‘G마켓’과 ‘옥션’에서 도서 상품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